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은행 상담원 연결

by 평안함 2019. 12. 6.

 

 

 

우리은행 상담원 연결

많은 분들이 은행에 가면 아직도 어르신들은 은행창구에 가서 직접 업무를 처리해야 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물론 요즘은 스마트폰 뱅킹으로 구지 그럴필요 없다 번거롭게 은행에 뭐하러 가나 그냥 전화기로 해결하면 되지 이렇게 해도 됩니다.

 

 

하지만 일단 현금으로 찾을때는 atm기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내가 필요한 현금을 직접 입력하고 아니면 내가 현급을 입금할때도 atm기를 이용을 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온라인 뱅킹은 구지 은행에 방문안해도 atm기가 없어도 스마트폰으로 손으로 몇번 움직이면 다 됩니다.

 

 

 

하지만 그래도 상담원을 연결을 해야 할 필요가 생깁니다. 예를 들어서 내가 카드를 잊어먹거나 아니면 여러가지 업무상 아니면 기타 다른 것등 문의등 고객원과 직접 상담해야 할 필요가 언젠가는 생기기 마련이죠

 

 

그래서 다들 휴대전화를 들고 우리은행 고객상담 센터에 전화를 하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1588-5000 번이니까요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일단 상담원에게 전화를 하면 또 번호별로 해서 해당업무 상담이 쭉 있어요

 

 

우리카드 연결은 1번이라든가 아니면 요즘 보이스피싱 피해를 많이 당하죠 이것은 2번 그리고 거래내역조회등 나이드신 분들은 이것을 잘모르는 경우도 종종 있죠 6번누르고 번호에 따라서 내가 궁금한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기타 내가 물어보고 싶은 것은 어떤사람은 그냥 인터넷으로 찾아보는게 더 낫다고 하는데요 다음과 같이 그냥 전화로 한번 물어보면 일사천리로 해결될수도 잇으니 내가 편한것을 찾아서 하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