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맘스터치 케이준강정

by 평안함 2019. 11. 18.

 

 

 

 

맘스터치 케이준강정

오늘은 하루종일 집에 잇었는데요 정말 심심함을 알수 있네요 어디든 놀러가고 싶은데요 집안에만 있으니 답답함을 알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햄버거도 있고 내가 먹고 싶은게 많이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인크레더블버거도 있구요 버거랑 세트랑 가격이 틀리더라구요 세트는 감자칩이나 아니면 콜라 이런게 있으면 좋죠 그래서 여러가지 강정이 잇음을 알수 잇습니다. 치킨이랑 같이 잇어서 양배추랑 같이 먹으면 좋을것입니다.

 

 

 

확실하게 치즈감자도 돈을 어느정도 추가하면 같이 준다고 하는데요 요즘 날이 갈수록 동네 보면 맘스터치가 계속 늘고 잇음을 알수 잇습니다. 내 입맛에 맞게 다양한 버거들이 많이 존재해서 방문을 많이 하게 됨을 알수 잇습니다.

 

 

 

여러가지 쉬림프와 그리고 에그등 다양한 것들이 많이 있어서 토마토는 오히려 소화도 잘되고 좋더라구요 그런데 맘스터치 메뉴중에 치킨메뉴도 먹을만한게 많이 있더라구요 꼭 kfc나 치킨집이 아니더라도 여기서는 다 많이 팔드라구요

 

그중에 케이준강정이 잇습니다. 가정은 오히려 소스와 함께 단맛 매운맛등을 골라서 먹으면서 자신의 입맛에 맞게 먹으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오히려 달콤한게 가끔 땡길수도 있고요 아니면 오히려 매운게 나을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강정을 통해서 먹으면 배가 부름을 알수 있죠 너무나 좋은것 같아요 하나를 덤뿍 먹으면 배도 부르고 여러가지로 좋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버거라서 오히려 많은 사람에게 인기가 많음을 알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