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체크표시
문서작업을 하다 보면 여러가지 기호가 많이 나옵니다. 그러면 궁금해요 이 기호는 어떻게 해서 표시를 넣었을까 한글이나 엑셀이나 기호를 찾는 메뉴가 잇습니다. 한글은 f10을 누르면 기호가 쭉있지요
저같은경우 동근란 원안에 숫자 이것도 많이 넣고요 그리고 v자 체크표시도 넣고 당구장표시나 클로버 모양이런것도 많이 만듦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엑셀 작업 할때도 브이자 표시를 많이 사용을 하는데요
뭐 체크리스트나 이런것 만들기도 하잖아요 그러면 네모난 상자에 표시를 하고 안하고 이렇게 해놓는데요 워크두 리스트 해서 보통 직장인들 또 많이 만들잖아요 처음에 이런 표시는 어디서 체크했을까 궁금한데요
엑셀 체크표시 어떻게 기입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꼐요 보통 설문조사할때도 이 기호를 많이 사용하고요 그리고 교수님이나 박사님들 논문을 작성할때도 주로 이용하기도 하죠 그외에 다양한 특수기호가 많이 있죠 로마자 숫자나 내가 주로 많이 사용하는게 한두가지는 있습니다.
엑셀을 한번 실행해보세요
그러면 상단에 다양한 메뉴들이 쭉 나열되어 있는데요 오른쪽 끝을 보면 기호가 있습니다.
수식사용하려고 하면 수식을 체크하면 되고 기호를 한번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처음보는 기호도 있고 화살표에 여러가지 별 전화기등 우리가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기호들이 몇개 보이네요 저기 체크 표시도 잇으니까 그것을 활용하면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