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movavi 사용

우리가 보통 영상을 촬영하려고 하면 어떤 장비가 필요할까요? 예전에는 아무래도 꼭 캠코더가 필요하긴 했어요. 영상을 자유롭게 이용을 했는데요

 

 

일본의 sony나 파라소닉등 전자회사들의 제품등을 사서 우리가 영상을 촬영햇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는 스마트폰의 대중화가 있기 전이었죠

 

 

 

그때는 이렇게 개인이 각각 핸드폰을 들고 다니는 시대가 될지 누가 알았겠어요. 차츰 기술이 발달하면서 누구나 사람들이 원하는 영상을 찍을수가 있었는데요

 

 

이제는 유튜브를 통해서 내가 원하는 영상을 검색하기도 하고요. 보고싶은 영상을 바로바로 촬영과 함께 시청할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사람들에게 큰 인기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로 내가 시청하는 영상과 비슷한 영상들이 주로 나오니까요. 연관영상을 통해서 내가 직접 만들기도 하고 컨텐츠 제작자가 되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잘하는 전문분야가 있어요. 항상 그 분야에 대해서 관심있어 하고 하다 보면 배우기도 하고 점점 자신의 능력이 향상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요. 이런 부분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면 나도 빠르게 영상 하나정도는 제작과 만들수도 잇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리고 내가 이렇게 쉽게 만든 영상을 여러가지 기획과 편집을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자막도 당연히 삽입하는게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이고요

 

 

아무래도 요즘처럼 밋밋한 영상만 보려고 하면 사람들이 재미가 없어서 즐겨 영상을 시청하진 않을거에요. 그래서 자막과 영상 각종 효과장면까지 넣으면 훨씬 객관적으로 사람들이 더욱 잘 볼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모바비 영상은 위와같이 mac 버젼으로도 다운이 가능하고요. 윈도우 버젼으로 구매해서 비디오 클립 영상에 대한 회전과 자르기 병합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그리고 품질 수정도 가능하고요. 누구나 간편하게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우리가 제작하고 해당 영상을 시청 내가 원하는 파일로 변환도 가능하니까요

 

 

그외에 avi mkv mov등 여러 영상 변환 파일등을 우리가 변환하기도 하고요. 시청하기에 편리한 영상 파일에 대한 용량이나 아니면 화질까지 확인해서 이용이 가능하니까요

 

 

다양한 파일 형태로 디코딩할수 잇어서 하드웨어 가속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여러가지 시간설정도 가능함으로 movai 홈페이지에서 해당 영상 변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하면 좋을것 같아요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movavi 사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