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목젖 늘어짐 증상

평안함 2022. 10. 2. 17:27

 

목젖 늘어짐 증상

여러분들은 현재 목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이상하게 목이 아프기도 하고요. 목소리가 제대로 나오지도 않는데요. 여러가지 관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일단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목을 충분히 적셔두는게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겠지요. 하지만 이게 생활상에 마음데로 안되는것 같아요

 

 

 

당장 통증이 심하지 않으니까요 사람들은 현재 병이 어느정도 상태인지 짐작이 안되니까요. 이정도면 나는 건강하겠지 하고 안일하게 넘어가는게 많은것 같습니다.

 

 

아픔이라는 것은 직접 내가 겪어보지 않는 이상은 아무리 다른사람들이 병문안을 가고 아프다고 해서 위로를 해준다고 해도 한계가 있는게 사실입니다.

 

 

나의 한마디 위로로 과연 그사람의 아픔까지 내가 치유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본인이 직접 여기서 벗어나기 위한 활동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아무리 다른사람의 말로도 나의 심리적인 통증증이나 아니면 직접 물리적인 병등을 어떻게 아무리 사랑하는 가족 사이라고 해도 대신 아파해줄수 없으니까요

 

나 또한 그 통증에 걸리면 나도 아프기 때문에 제일 좋은것은 나도 그렇고 사랑하는 가족이 아프지 않도록 뭔가 내가 해야할일이 잇을지 생각을 해봐야겠지요

 

 

직업병이라고 하죠 현재 내가 어떤일을 하느냐에 따라서 여러가지 병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당연히 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이라고 하면 선생님 아니면 가수 또는 열심히 외쳐되는 사람들은 목이 아플수밖에 없어요

 

 

때로는 목사용을 자제하는게 제일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미지근한 물을 마심으로써 안정을 취하는게 중요하고요

 

 

그리고 특히 나이가 들수록 찬물을 계속해서 마시면 몸이 점점 병들어 질수 있다는 것을 감안해서 조금씩 천천히 마시는게 우리 몸에 이롭다는 것을 아셔야 겟습니다.

 

 

목젖이 늘어지는 현상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이것은 다양한 물리적 현상의 원인 결과라고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갑까지 뜨거운 음식을 먹으면 입안 천장이 다 델수가 있지요

 

 

그외에도 공기중에는 다양한 미생물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미세먼지를 계속해서 흡수를 하게 되면 겉으로는 아무 문제 없이 보일지도 모르지만 이게 조금씩 쌓이면서 우리 몸에 큰 문제를 야기시킬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환절기인데요. 특히 찬바람 쐬는 것을 자제를 해야 할것 같아요. 여름에서 갑자기 가을이 온다 싶더니 겨울까지 오니까 특히 더 조심을 해야 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항상 목을 따뜻하게 우리가 감싸야 하고 그리고 수시로 집안 내부나 아니면 내가 일하는 환경 자체를 따뜻한 공기로 온화하게 감싸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랫배가 아프거나 몸살감기가 날수도 있으니 이런 전조 증상 자체가 목젖늘어남 현상등 다양하게 목에 무리가 오니까요 조금씩 우리가 자제하면서 자신의 체력 회복에 만전을 기하는게 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