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이름 영문변환
위드코로나로 진행이 되면서 이제는 좀더 삶이 편해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예전에는 항상 사람들 만나는게 제일 무섭고 겁이났죠 괜히 제약이 되니까 내가 먼저 만나자고 하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다른사람 만나는것도 한계가 있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일을 하다 보니 이제는 한결 나아진것 같은 느낌이에요 서슴없이 사람을만나는데 예전보다는 훨씬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게 된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해외를 가려고 하면 항상 여권을 소지를 해야 합니다. 물론 코로나로 인해서 모든 해외 여행길이 다 막혔는데요 지금 하나둘씩 서서히 위드코로나로 인해서 이제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왕래할수 있는 길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마스크 착용은 필수라는 것을 알아야 겠지요 나도 모르게 어떤 불의의 사고에 대비를 해야 하니까요 우리가 이렇게 여권을 만들때 꼭 영문이름이 필요합니다.
그외에도 내 영문 철자나 아니면 우리집 주소를 영문으로 변환할때가 잇는데요 아마존을 비롯한 해외직구를 이용할때도 그냥 무작정 이름을 만드는 것보다는 내가 학교 다닐때 배운 기본적인 지식으로 하는 것보다는 직접 인터넷을 이용하면 영문철자 검색을 하면 우리가 훨씬 쉽게 스펠링을 철자를 이용할수 잇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우리가 학교때 배운 지식이 영문법이나 아니면 요즘은 실질적인 회화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다 보니 약간 한계가 있긴 사실이에요 그래서 정확한 철자 지식이 무엇보다 필요하겠죠
아다르고 어다르듯이 우리가 한번 내가 지은 영문 이름은 지속해서 여권을 한번 만들면 5-10년 정도 사용해야 하니까요 딱 정답은 없지만 알파벳 로마자 표기에 맞게 정확하게 지식전달을 하는데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한글이름을 자유롭게 입력을 하면 바로 표기가 되서 우리가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영문으로 이용할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여러가지 표기법이 많이 있으니까요 혹시나 영문 스펠링이 잘 생각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이 확인해서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기타 로마자와 그리고 성씨는 규정된 표기법을 이용을 하니까요 바로 성과 함께 영문으로 표기되는데 딱 한가지만 정답이 아니니까 더보기를 통해서 기타 스펠링 철자도 확인해서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사용빈도에 따라서 만약에 이름이 중복된 경우 어떤 철자를 사람들이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보고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표준어 자체가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더 많이 이용한다면 적용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영문표기법을 알아봤는데요 우리가 고등교육을 많이 받고 해서 아무래도 사람들이 철자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겪을수 있음으로 간단하게 확인을해서 정확하게 표현하고 언어를 저장할수 있도록 주의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