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소래담 딥릴리프겔 사용법
일반 직장인들의 고질병이 많이 있죠 저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의 공통적인 직업병입니다. 사무직이라고 하면 하루종일 책상에 앉아서 컴퓨터 모니터를 봐야 합니다.
그리고 모니터를 보면서 키보드 자판을 치기도 하면 아무래도 좀 고개를 숙이니까 이 자세를 오래 하고 있으면 여러 신체부위에 무리가 오기 마련입니다.
목도 아프죠 거북목이나 일자목이 되면서 제대로 목을 펼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팔과 다리는 계속 저리기도 하고요 허리디스크나 여러군데 척추에도 무리가 올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직장인들은 우리가 항상 건강에 대해 미리 신경을 쓴다고 하면 한가지 자세로 오래 있으면 안되겠죠 그리고 직장인들은 이렇게 항상 구부정한 자세로 모니터를 보니까 허리도 굽고 가슴도 좁아져서 다양한 장기에도 문제를 가져옵니다.
그래서 스트레칭을 하기 위해서 회사 마치고 요가나 필라테스를 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게 됩니다 그만큼 굽어진 신체를 쭉 펴주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근육통이 올수도 있어요 목근육이나 아니면 근육이 땡길수도 있는 것이죠 그리고 우리가 잘못해서 어디 뾰족한데나 아니면 장애물에 부딛치기도 합니다.
특히 아이들같은 경우는 학교 체육시간에 자유롭게 활동하다가 다양하게 넘어지기도 하고 부상을 많이 당하기도 합니다.

예전에 체육시간만 되면 아이들은 농구나 축구 야구등을 많이 했던것 같아요 그냥 공하나만 있으면 체육시간이 금방가죠 그런데 이렇게 몸싸움이나 격렬한 운동을 하다 보면 발이 삐기도 하고 각종 타박상에 넘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어디 상처가 나거나 아니면 흉터가 있다고 하면 그때는 후시딘같은 것을 발라주면 상처가 아무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다리를 삐거나 발목같은 것도 많이 삐죠
그리고 농구하면서 손가락으로 공을 잘못받아서 멍들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근육통이나 멍든곳에 맨소래담 딥 릴리프겔을 발라주면 금방 나을수 있습니다.

이부프로펜과 l-멘톨의 사용으로 해서 항염증제 작용을 해서 각종 진통이나 통증을 완화시키면서 해당 다친부위를 금방 낫게 하는 것이죠
아무튼 우리가 운동하면서 또는 기타 사회생활하면서 나의 실수로 어디 부딛치거나 다치면 나만 고생이니까요 항상 내 몸이 다치지 않도록 운동과 생활을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