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은행 상담원 연결 방법

by 평안함 2021. 2. 16.

 

 

 

우리은행 상담원 연결 방법

오늘은 아침부터 상당히 날씨가 춥네요 이런날은 오히려 집중도 안되는것 같아요 그냥 무작정 쉬고 싶은게 사실입니다. 졸리기도 하고 힘도 없네요

 

 

 

 

오늘은 회사 다니면서 은행을 방문을 해야 하는데요 은행에 방문하면 다양한 업무를 우리가 확인을 해야 합니다. 통장개설도 해야 하고요 여러가지 업무가 있는데요

 

 

 

그리고 은행점원에게 문의할 사항도 많이 있어요 내가 직접 해결이 가능하면 되지만 여러가지 고객센터가 많이 잇으니까요 홈페이지에 가면 이전에 문의한 사람들의 다양한 질문 답변 내용을 확인하기도 합니다.

 

 

 

어쩔때는 이렇게 고객센터에서 전화해서 통화가 되면 좋은데 제대로 전화연결이 누락되는 경우도 있지요 그리고 한참 기다려야 하는 것도 있고요

 

 

아무튼 필요에 따라서 이체한도 변경이나 아니면 통장 개설 방법 그리고 분실신고 통장사본 출력 그리고 여러가지 예금적금 상품과 그리고 공인인증서 접속 에러등 다양한 상황에 대한 문의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그래서 우리은행 상담원 연결을 통해서 이 모든것을 해결할수 있으니까요 우리은행 홈페이지로 한번 가볼께요

 

 

 

다음과 같이 우리은행 사이트가 있는데요 여러가지 내 계좌조회를 하거나 아니면 카드 신청도 가능하죠 자신의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아이디가 있으면 로그인을 하면 되겟죠

 

 

여기서 고객광장으로 가볼께요 보안센터나 아니면 개인회원서비스등 기타 이용안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은 위와같이 1588-5000으로 문의하시면 대표번호로 상담이 가능하고요 국민주택기금은 1599-080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이렇게 서비스 내용및 번호를 통해서 우리카드 연결 보이스피싱및 분실신고 잔액조회 그리고 상담직원 연결은 0번을 누르면 되겠네요

 

 

 

 

기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안내에 대한 이용시간과 수수료등도 확인이 가능하죠

 

 

그외에 전화상담과 함께 화면공유 상담 그리고 인터넷 스마트뱅킹등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