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배시간 운임
많은 사람들이 도시생활을 하다 보면 지치게 되어있습니다. 매일 경쟁적으로 회사생활을 해야 하죠 회사 들어가는것도 다른사람과 경쟁해서 들어가야 하고 그리고 회사내에서도 서로 승진을 하기위한 항상 평가가 있습니다.
수도권내에서는 아침부터 지하철에서 새벽5시부터 많은 사람들이 일하러 출발하고 있고요 아침 7시에는 많은 직장인들이 회사 출근전에 영어공부하고 또 퇴근해서도 부지런히 뭔가 배우고 취미생활하고 정신없는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바쁜 현대인들은 주말이나 아니면 이렇게 추석명절 아니면 휴가를 내서 뭔가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데요 바로 여행을 통해서 자연과 함께 힐링을 하게 되는것이죠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해외에 가는것은 불가능합니다.
국내에서도 뭔가 이색적인 색다른 여행지를 찾는데요 그래서 아무도 사람들의 발걸음이 낯선 이색 여행지 섬을 가는것은 어떤가 싶어요 천연 자연인 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바다와 산이 공존하는 곳이죠
그중에 우리나라 제일 동쪽에 있는 울릉도는 어떤가 싶어요 강릉이나 속초에서 배를 타고 2-3시간 가면 울릉도에 도착을 하게 됩니다. 모처럼 바다바람도 쐬고 그리고 새로운 낯선 여행지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모처럼 설레임감 누구나 한번씩은 꿈꿨을거에요
꿈은 꾸지만 막상 실현하려고 하니 여러가지 현실적으로 제안이 많은데 모처럼 용기를 내서 이제는 다른 새로운길로 한번도 가보지 않는 길을 가는것은 어떤가 싶습니다.
네이버에서 대저해운을 검색을 하면 운항안내 스케줄과 함께 운항시간표 운임이 나옵니다.
포항에서 울릉 도동으로 출발하는 엘도라도호 그리고 울릉도에서 포항으로 썰라이즈호등 이렇게 오늘의 운항안내 시간표를 알수 있네요
일반 대인같은 경우 정상요금은 64,500원이 들고요
일반석 할증요금으로 70,800원임을 알수 있네요
그리고 중고생이나 군인 국가유공자는 10% 할인 요금이 적용됨을 알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포항여객선터미널을 출발해서 울릉도에 도착함을 알수 있습니다.
모처럼만의 나만의 휴식 이제는 울릉도 여행을 한번 떠나보시는것은 어떤가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