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드 고객센터 연결
보통 일반인들 보면 카드가 여러장 있는게 사실입니다. 솔직히 카드가 한장이라도 없으면 웬지 불안한게 사실이죠 혹시나 갑자기 내가 현금이나 돈을 쓸일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비상으로 카드 여러장을 가지고 다니는게 사실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카드를 있는 데로 만들엇던것 같아요 은행에 가면 은행 직원들이 괜찮은 카드 나왔다고 추천을 하면 나도 모르게 그냥 만들고 했는데요 정작 만들때는 나한테 필요하다 생각을 하고 만들엇지만 만든후 오래 사용하지 않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예전에 만든 카드들은 오히려 해지하고 내가 매번 자주 사용하는 카드 한두장만 많이 사용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주로 어디에 사용하는지 내가 많이 사용하는 범위내에서 카드를 만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여러장 가지고 다니는것도 이제는 지갑도 무거워서 못가지고 다녀요 매번 지갑에 카드와 여러가지 명함 그리고 다양한 할인카드등을 가지고 다니고요 그리고 핸드폰도 마찬가지죠 핸드폰 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핸드폰케이스에 넣고 다니니 이 두가지를 다 가지고 다니는게 쉽지 않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내가 가진 카드중에서 일부는 정리할 필요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합니다. 해지나 아니면 가입 상담 그리고 기타 카드 분실했을때도 정리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다음과 같이 씨티카드를 검색을 해볼께요
여러가지 신용카드 상품소개와 카드발급 안내가 나와있는 것을 알수 잇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현재 내가 사용한 내역과 이용대금명세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인기있는 카드가 다 나와있는데요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50% 스타벅스 할인이 되고 그리고 씨티 뉴 캐시백카드는 온라인 해외쇼핑할때 7% 할인혜택이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 씨티카드 신용카드 신규상담은 1566-8300 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그리고 폰뱅킹은 1566-1000번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에 카드 분실했을때는 위와같이 1566-1000번으로 전화하신후 1번 2번을 차례로 누르면 분실신고 가능하고요 그리고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신고를 해야 한다고 되어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