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무료 신청
가끔가다 회사에 처음 입사하면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게 됩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통장사본이죠 가까운 은행에서 발급을 받거나 아니면 회사 주거래 은행을 이용해서 계좌를 만드는게 먼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것입니다.
그다음으로 내가 현재 집에서 거주하고 잇다는 주민등록등본을 제출을 해야 합니다. 엣날같으면 직접 구청에서 발급 신청을 해야 했죠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제출을 했는데요 요즘 시대가 어떤시대입니까
물론 그냥 직접 구청이나 주민센터에 가서 발급받아도 됩니다. 하지만 좀더 편리하게 이용도 가능한데 구지 그런것을 할 필요는 없겠죠 이제는 인터넷으로 한번에 가능합니다. 물론 이게 어렵다고 하면 지하철에 있는 atm기를 활용해도 됩니다.
무인으로 해서 자동으로 발급도 가능하고요 아니면 그냥 집에 인터넷과 컴퓨터 프린터만 있으면 쉽게 주민등록등본도 발급 출력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회사에서 아니면 기타 공공기관에서 필요로 하다고 하면 다음과 같이 활용하면 됩니다.
무료로 누구나 원하면 바로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요 어려운것도 없어요 비용도 그냥 무료로 따로 추가비용도 들지 않아서요 이제는 컴맹도 한번만 따라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함을 알수 잇습니다.
다음과 같이 구비서류와 함께 내가 제출해야 할 서류 목록을 확인하는게 좋겟죠 혹시나 내게 아니라 다른사람것을 대신 출력한다면 위임장도 같이 첨부해서 제출하면 됩니다. 접수는 시군구 읍면동에 따라서 내가 사는 지역에 따라서 신청하면 되니까요
이제는 컴퓨터로 일사천리로 바로 1분이내에 출력이 가능하니까요 어르신들은 너무 어려우면 자녀들이나 젊은 사람한테 부탁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